반응형
할리데이비슨에서는 자신들의 브랜드를
‘고객이 원하는 것과 우리가 약속하는 것이 만나는 접점’
이라고 정의한다.
최신기술, 다양한 기능보다
사용자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것
출처.
저자 : 조용민
|
728x90
반응형
'취미 > 하루에 한문장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하루한문장] 격변기에 있어 최대의 위험은 변화 그 자체가 아니라 #375 (0) | 2022.04.06 |
---|---|
[하루한문장] 성장을 못 하는 이유는 시간이 부족해서가 아니라 #374 (0) | 2022.04.05 |
[하루한문장] 모든 가능성을 #372 (0) | 2022.03.31 |
[하루한문장] 마치 모든 독서광이 CEO가 되는 것은 아니지만, #371 (0) | 2022.03.29 |
[하루한문장] 지금까지 해온 대로 한다면 #370 (0) | 2022.03.27 |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