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취미/책 3줄생각

[책 3줄생각] 부의 추월차선

by 포스트it 2023. 2. 17.
728x90
반응형

 

제목 - 부의 추월차선

저자 - 엠제이 드마코

3줄 생각

5년 전 나에게 돈, 자산에 대한 인식을 크게 바꿔준 책 중에 하나이다.
이 책에선 인도, 서행차선, 추월차선이라는 크게 3가지의 방향을 알려주고 부자가 되는 추월차선에 대해 설명한다.
나는 이 책으로 인해 인도에서 서행차선으로 올 수 있었다고 말할 수 있다.
그 정도로 지금 나의 위치에 크게 영향을 미친 건 사실이다.
사실 난 추월차선이라 생각하며 살았지만 지금 와서 보니 서행차선 이였다는 걸 깨달았다.
내가 현재 속한 상황에 따라 느낀 점이 다르단 걸 책을 다시 읽으면서 느꼈고, 지금이라도 알게 돼서 다행이다.
내가 부자가 되고 싶은 생각이라 먼 꼭 읽어야 되는 책인 것 만은 확실하다.
괜히 부자들이 추천하는 책이 아니라는 걸 새삼 느꼈다.
728x90
반응형

댓글